본문 바로가기
2007년 농장일지

어제 비가 와서 못 가고 오늘 ~~~

by 농부22 2007. 9. 2.

어제 비가 와서 못 가고

오늘 농장에 가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추를 2차로 따야하는데 비가 와서

말릴수가 없으니 또 담주로 미루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백초가 잘 자라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망이 빨간색이 되었다...

이것도 불근색으로 되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포기 남은 가지에서 이만큼 땄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목화 곷을 오늘 제대로 사진 찍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해바라기 씨 았을 모두 받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키는 아직 작은데 꽃이 한송이 피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게 무슨 꽃일가요!!! 항상 보이는 꽃인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조롱박 따다가 삶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번 비에 수세미가 또 자랐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