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년 주말농장

6월8일 마지막 연휴에 농장에 가다

by 농부22 2008. 6. 9.

        잣은 비에 고추가 풍성하게 잘 자라구 있어요 

        도라지도 이제 완전히 자리 잡았네요 꽃은 구경할수 있을 것 같아요 

         요런 호박 구덩이가 5개 인데요!!!   호박 농사 풍년을 기원하면서 

         올해 삼백초가 잘 자라네요~~~ 키가 작년 보다 훨씬 크요~~ 

         생강을 올해 첨으로 심어 보았는데 발아 시간이 정말 많이 소요되네요~~~거의 1달이 넘네요!!!

         토란도 이제 한 50%정도 세사을 보네요 

         2포기 모종 심었는데 이제 손톱만해요~~~먹을수 있기를 ~~~ 

        참외도 꽃이 피었어요

 

        지난주에 정식한 땅콩이 비에 자리를 잡았네요

        그런데 비닐 사이로 잡초가 활력을 보이네요 

         앙증맞은 토마토

 

 

 

        오늘 알타리무 이렇게 많이 수확했는데

        수확시기가 늦에 작은 무우가 되었네요~~~ 

 

 

 

        쪽이 잘 자라구 있어요 내년에 씨를 잘 받아 많이 심어 볼 요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