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년 주말농장

5월 마지막주 주말농장 쌈추 수확했어요

by 농부22 2009. 6. 2.

우리 옆지기 시골5일장 가서 "일바지" 구입해서 입었습니다.

이뿐 사람은 일바지 입어도 뒷모습 이뿌지예??? ㅋ ㅋ ㅋ

 

 이 잡초들 오늘 예초기로 좀 다듬었습니다. 올해는 고추를 요러코롬 쬐메만 심었습니다.

말리기 너무 힘들어 ~~~

 오이가 잘 자라는데 저 그물로 유인하기가 쉽지 않네요!!!

줄을 메어야 겠네요!!

 가지

 토마토가 자라기 시작하네요!!

이제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면 ~~~

 들깨가 이제 자리 잡았는데 모종 한판이 더 있는데 요번 토욜날 심어야지요

 오늘 더 덕 도라지에 잡초 제거 했어요

 올해는 토마토 좀 제대로 먹어 볼런지~~~

 쌈추를 수확해서 생나물 무쳐 먹었습니다.

 호박이 아직은 활기를 못 펴고 있군요~~

 홍쌈추라고 신종 채소 인것 같은데~~

 상추도 이제 새로 자라 잡아가네요!!! 봄에 파종한것인데~~~

 고구마 이것들은 자리 잡았네요~~

주말에 물 한번 주었습니다.....멀칭을 해서 위에 뿌리고 골에다 물대고 했어요

 옥수수 옆에 빈자리에 직파로 씨앗 넣었어요 일부 싹이 나왔어요

 여기에는 작두콩 생강 결명자 고추 있어요,,,

생강은 정말 싹이 올라 오지 않는군요

아마 두어달 소요되는것 같아요

결명자  

 예초기로 입구부터 다듬었는데

오랫만에 예초기 했더니 손이 떨리더군요

 고라니와 나누어 먹고 남은것 오늘 수확했어요

 쌈추 수확했어요

 마늘 농사가 저와는 인연이 맞지 않나 보아요~~

너무 작지요 그래도 짱아찌 담아 먹을것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