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돼지감자꽃이 제데로 피었다(2010년 9월 네째주 주말농장)

by 농부22 2010. 9. 26.

 돼지감자꽃이 이제 한창.............. 제대로 피었다.

 그렇게 큰키에,,,,,,,,, 꽃은 조그마하게 피는 돼지감자

 

 바람에 넘어져도 꽃은 당당히도 피는구나

 이게 울금인데 .....

 지난번 심은  배추도 자라기 시작하는군요

오늘 배추에 물 주고 왔어요

 무우도 이제 싹이 나고요 이게 김장대 맛난 무우김치를  ㅋ ㅋ ㅋ

 수세미가 또 달렸네요

 논둑에도 풀베고요

 오늘 예초기 작업을 시원하게 했어요

 말끔히 베었는데.....

 잡초가 너무 많타보니 표시도 안나네요

 

 오늘 수확물들입니다. 수세미, 고추 ~~~~

고구마 몇개 캐왔어요...

그리고 저녁에 삶아 먹었어요

올해는 가뭄도 타고........... 잡초도 많아 수확이 얼마 안될것 같아요

 결명을 오늘도 조금 수확... 이거 말려서 까야하는데 손이 많이 가서리....

 오늘은 옆지기가 꽃밭에 잡초를 제거 했더니 시원하네요

 화초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거 창포인데요

 

 이거 모시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