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년 주말 농장이야기

4월둘째주 주말농장일기

by 농부22 2011. 4. 11.

 

 앞쪽에 2줄에 더덕을 심었다.

1줄은 지난번 캐낸것 다시 심었고 그 앞 한줄은 시장 가서 13,000원어치 구입하여 토욜 심었다.

 그리고 돼지감자 심을려고 경운작업,,,,, 돌고르기,,,,, 거름,,,,, 비닐멀칭...

힘든 하루였다.

요번 공사에 생각과 다르게 상(上)단이 흙이 더 좋은것  같다

 아랫단 감자는 잘 자라고 있다.

 3주 연속 심은 감자 중 2주치가 싹이 올라와서 즐거움을 주고 있다.

 첫주에 심은 감자는 제법 자랐다.

 포기가 이정도면............

 

 올해도 감자로 ....

 이게 상추인것 같은데 역쉬 제일 먼저 싹이 올라 오네요

 천리향이 후각를 즐겁게 하네요

 토욜은 비온뒤 땅이 젖어 농박을 정리하였다.

                  ---- 위치도 뒤로 밀었더니 앞이 시원하다

 모종판에 물을 주고

우물에 개구리 천지네요.......참 많기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