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월 셋째주 주말농장에 감자가 잘 자라고 있어요

by 농부22 2011. 5. 25.

 

 농장 경지 정리 후 잃어 버렸던 삼백초가 다시 자라 나서 옮겨 심어 정리를 했어요

 염색을 위한 빨래줄도 고쳐 메고

 

 이제는 옥수수도 자라서 멀리서도 보이구

상추 들깨 모두 조금씩 보이네요

 올해 감자는 느낌이 좋은데 캐 봐야 알겠지요?

 돼지감자도 잘 자라고 있어요. 아마 잦은 비에 영향을 받는것 같아요

 수세미 조롱박 오이 심은곳에 줄쳤어요 여기 그물 올려야지요

 작년에 들깨 터는작업을 한 자리에 심은들깨보다 잘 자라서 잎 따서 반찬 해 먹었어요

 놀러 갔다가 허브 화분 3개 구입하여 옮겼어요

 

 

 감자 꽃이 이제 많이 피었네요

 옥수수

 이거 쪽인지 황기 인지....

 상추 이제 따 먹어도 되겠지요???

언제.... 아들하고 농장에서 삼겹살 파티 한번 해야 하겠네요

 

 

 

 

 

 

 요거 묘목 심은지 2년차예요

 2년만 기다리면 이것도 매실을 안겨 줄까요???

 아카시 꽃이 만발이네요

 참외 같은데 잘 안 자라네요

 

 

 

 

 오늘 더넉에 오이망 쳤어요

 

오이가 시원치 않아서 새로 3포기 사다가 심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