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년 8월 마지막주 농장

by 농부22 2011. 8. 31.

좀 시원해 지는듯하더니 다시 여름 왔습니다

 옥잠화가 꽃이 피었어요

 웅덩이에 가득 채웠네요

 물도 많이 맑아 진것 같아요

 이제 참깨도 다되어 가는것 같네요

 잘라서 말려야겠는데~~~~ 시기를 저울질 중입니다.

 좀 늦게 심어서 더 있다가 수확하고 싶은데~~~~~  이게 시기를 잘 못 맞추면 깨가 다 떨어지더군요

 비가 많이 와서 제데로 영걸었는지 모르겠네요

 요건 황기 열매인데 ~~~

 올해 고구마는 거름을 안하고 심었더니 꾀재재재하네요

 돼지감자 꽃 필때 된것 같은데 꽃이 안피네요

 

 

 메밀은 점파를 했더니~~~~~~ ㅠ.ㅜ ~~~ 그냥 골넓게 타고 자잘하게 뿌려야될것 같아요

 발아율이 그렇게 좋지 못하네요

 당근이 이제 모습을  갖추기 시작하네요

 이거 언제쯤 수확 가능할까요?

요거 시금치는 겨울되기 전에 수확했으면 좋겠는데 ㅋ ㅋ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