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독주택 사는 사진

2011년 11월 13일 주택 수리현황

by 농부22 2011. 11. 14.

 

 현관을 새로 만들었어요

 아직 문짝은 안 달았네요

 여기는 아들방인데 도배가 마르지 않았네요

 이거 우리 family room 인데 도배가 약간 요란 스럽지요....

 안방 도배 색깔인데 이게 조금 ...

 옥탑에서 내려다 본 거실 입니다

 family room 이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아서 공구와 ....

 거실 색깔이 바뀌니가??? 밝아 좋으네요

 

 계단은 색깔이 바뀔까요? 안 바뀔까요???

 비가 올려고 구름이 잔뜩 끼였네요

 

 어닝 천막이라고 하는데 이거 펼치고 접기가 쉽지 않네요

 

어닝 ㅊ 

 

이거 반대족을 바쳐야 동선이 나오겠네요... 낮아서 ㅋ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