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충일에 매실을 땄어요

by 농부22 2012. 6. 7.

 멀쩡하던 매실이 갑자기 쭈글쭈글해져서 땄어요

 아마 따는 시기를 놓친것 같아요

 지난 일요일 멀쩡했는데 갑자기 어제 농장에 가니 쭈글쭈글해지고 떨어진넘이 많더군요

그래서 부랴부랴 매실을 땄어요

 지난주에 양파 캐고 몇개 놓친것도 줍고

고추잎 상추를 옆지기가 수확했네요

 감자 상태가 좋지 않앙서 몇개 캐보았어요

너무 가뭄이 심해서 아마 그런거 같아요

우물도 말랐어요 내일 비온다고 하니 기대 해 봅니다

 

 상추는 매주 물을 주었더니 좀 좋네요

 토욜 심은 고구마가 물을 주었는데도 다 말라 버렸네요

그래서 오늘 분무호스로 다시 물주었는데 살아 날지 모르겠네요

 토욜심은 옥수수는 다 살았네요

 먼저 심은 옥수수는 잘 살고 있네요

 가뭄에 감자가 마르고 있어요

 오이 고추말고도 일반 고추도 달려 자라기 시작하네요

 가지도 가뭄에 무척 힘들어 하네요

 토마토 잘 자라고 있는데 물이없어서

 토란이 이제 싹이 나기 시작해요

 쪽풀인데 가뭄을 타네요

 참외는 심어 놓고 어쩔줄 모르겠네요

 옮겨심은 홍화 이제 모두 자라네요~~~~ 이거 다시 한번 심으면 씨앗이 좀 나와 줄지 모르겠네요

 당근이 꽃이 피었네요 작년에 수확하고 잔것 버렸더니 자란 놈이예요

누나집에 갔다가 얻은꽃인데 올해 꽃이 피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