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과꽃이 단아하게 피었어요

by 농부22 2015. 4. 22.

 2015년 4월 19일 주말농장 모습입니다

일요일은 비온다고 하여 토요일 대구 가서

미국서 잠시 들어온친구와 같이 술 먹었습니다

양파가 잘 자라고 있네요

초석잠 싹이 이뿌게 올라 왔네요

올해 욕심 좀 내어 초석잠을  많이 심었네요

감자도 잘 자라고 있네요

돼지감자 심었는데 아찍 싹이 안 나네요

오늘

왼쪽 빈땅에 고추 심을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감자 밭이네요

고추 심을려고

거름 넣고 비닐 덮어 두었습니다

다음주에 고추 심을겁니다

작년에 심은 딸기가 꽃이 피었네요

가시오가피가 올해는 좀 세를 펼치네요

우리 매실이 꽤 자랐어요 (새끼손톱만큼)

모과꽃이 단아하게 피었어요

 

금낭화가 아직은 어려서 꽃이 좀 늦네요

 

함박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