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따라 찾아간집

[양산맛집] 죽림산방 약선요리하는곳

by 농부22 2019. 12. 30.


예전에 한번 가보고 오늘 다시 찾았습니다

뭔가 맛난거 먹고 싶은 연말이었습니다

장뇌삼 1뿌리씩 주네요 쌉싸름한 맛~~~~

샐러드도 약간 쌉사름하니 아주 좋네요

유자청을 바른것 같아요

벌벌이 묵은 따뜻하니 ~~~

버섯복음인것 같아요 집에서 한번 해 먹어 보고 싶네요

뭔탕인지 모르겠는데 아마 버섯이 많이 들어가고 전복 1마리씩~~~~

버섯튀김

밥 나왔습니다

고등어 갠적으로 아주 좋아하는데

맛났읍니다

대통밥으로

아주 쫀득쫀득한 밥이었습니다


깨끗이 clear 했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