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년 주말농장

2008년 12월 첫주 주말농장일지

by 농부22 2008. 12. 8.

 

 11월,,,,,, 집안 행사에 1달 내내 대구를 다녔더니 김장을 못했었거든요

 배추가 간밤 -- 간밤(5일 밤에 온도가 부산은 오랫만에 영하 5도를 드나 들더니)---의 추위에 완전히 얼어 버렸네요

 부산은 제가 온도를 관찰한 이래로 (최근  몇년) 영하 5도는 첨 보았어요

베렌다에 달은 온도계로 영하 7도 까정))))) 추워~~~

 첨에는 큰것만 수확해서 기다려 볼 요려으로  

 형수에게 전화 했더니 얼은것 두면 더 문제 된다고 수확하라고 합니다...

 무는 완전히 얼어서 투명해 졌네여

 

 울 장모가 김장 도와 주신다고 대구에서 출동 하셨는데~~~ 김장꺼리가 얼어서 ㅠ.ㅠ

 마늘은 아직 잘 자라 주고 앴어요 1접만 나오면 성공 이라구 생각 하겠는데~~~

 

 요건~~~ 어느  넘의 응가 일까요???

 일요일은 장모 & 옆지기 둘이서 하루종일 김장하구~~~

전 올만에 하루 종일 벽지 디자인 했어요

머리에 압박감이............... 나를 아프게 할때까정~~~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