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취미생활

농장 한켠에 보이는 정원속의 화초들~~

by 농부22 2009. 6. 1.

 우리 농장에 있는 꽃들을 몇장 올려 봅니다.

 뜨거운 햇볕 아래의 정원이 너무 더운가 보아요~~

 올해 화분으로 사다가 심은 만다벨가 꽃 피울 준비를 하고 있네요~~

 

 

 이건 개두릅으로 알고 있는데 맞은가 모르겠네요!!

 이 넘은 빨리 자라서 꽃을 보여 주어야 하는데~~

 요거 지난번 어느 레스토랑에서 화분에 있는 꽈리 두개를 얻어 씨에서 발아 시켰는데

어찌 해바라기 같이생겼네요~~

 이제 꽃 창포가 꽃은 다 떨어 졌네요~~~

 엔젤트렘펫이 다시 꽃을 피웠네요~~

 둥글레가 잡초에 다 죽고 한포기 남아...... 꽃밭으로 옮겨두었어요

 이거 라벤더로 알고 있는데 자라면서 모양이 ~~

 

 한송이 남은 꽃창포

 뱀딸기가 지천에 보인다.. 이게 산딸기이면 따 멋을련만~~~

 

 올해도 망초가 많이 보이더군요~~~농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