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년 주말농장

2009년 8월 첫주 주말농장일지

by 농부22 2009. 8. 3.

 비가 내내 내려 농장의 잡초가 작물을 덮어 버린곳도 있다....

 초입 입구 부터 잡초가~~~

 감자 캔 자리가 이제 잡초의 세력이 대단하여 울창한 숲이 되었군요~~~

 일단 예초기로 자빠뜨리고~~~

 경운기로 로터리 치고 ~~ 아아아~~~ 덥따아~~~

 이제 호박이  달리기 시작하네요

 결명자도 이제 많이 자랐네요~~꽃이 보이기 시작하니 아나 꼬투리 맺겠지요!!!

 피망도 이제 또 따고..........

 풋고추도 따고~~

 들깨도 무성하여

 더덕꽃이 올해는 더 이뿌게 피어~~

목화는 잡초와 힘겹게 싸우고 있네요~~

그래도 목화 니가 이겨주어라~~~

 

 호박이 두개가  ~~

 

 작두콩 꼬투리가 튼실해보이네요~~

 오이는 이제 진짜 끝 물인듯 하네요

 이거 잘 라 먹었어요

 고구마도 무성이 자라고

 옥수수는 요번주고 60여개 정도 땄네요

 

 삶아먹고 남는것은 베렌다에 줄쳐서 말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