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년 주말농장

메밀 결명자 잘 자라고 있어요

by 농부22 2009. 8. 24.

 

 메밀이 이제 저법 보이는군요!!!

이 메밀을 ~~~~ 어디 개피(開皮) 해주는곳 아시는 분  도움 주세요

지난번 개피 하지 못해서 고민 했거든요

 넝쿨 식물도 이제 힘을 못 써네요!!

너무 날씨가 더운가요!!!

 역시 수세미는 아직 잘 자라요

 이 넘은 잘 두었다가 씨앗 받을거에요

 박은 이제 달리기 시직하는군요 먼저 자란 두개는 담주에 딸 생각입니다.

 농장에 제대로 자라는것은 이제 결명자와 들깨 밖에 없군요

 이 넘이 키가 상당히 커지네요...

 저도 올해 첨으로 농사하는 품목이라~~~

 고구마는 잘 자라고 있군요....줄기는

 당귀가 그래도 아즉은 잘 자라고 있어요

어렵게 발아 시킨 넘이라 정이 가네요

 

 

 목화밭은 완전히 잡초 밭이 되어 버렸군요

 상추 이제는 다음주에 정식해보아지요!!!

 이 한줄은 작두콩인데 올해는 잘 된것 같아요

 옥수수 마지막으로 수확했어요

 고구마 줄기도 수확했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