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년 주말 농장이야기

2011년 10월 15일 들깨 짤라다가 말리고 있어요

by 농부22 2011. 10. 17.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피어

 수세미가 이제 씨가 되어 가고 있어요

 ㅇ무에 물을 많이 주지 못해서 좀

 당근은 참 잘 자라고 있네요

 배추는 이제 속이 찰려고 준비가 다 되었네요

 

 

 고추가 이제 끝물이라서 ㅋ ㅋ ㅋ

 마늘 심었는데 너무 깊이 심었는지 아직 소식이 없네요

 가물기는 이정도네요 물덤벙에 수위가 많이 낮아 졌네요

 작두콩이 이 정도면 많은지 적은지도 모르겠네요

 고구마 요번주에 10Kg 정도 캔것 갔아요

 이제 더덕도 ~~~

 요번주엔 농장에 전주가 세워지고 통전 되었어요

이제 배추에 펌프로 물을 퍼서 넉넉하게 주고 싶어요

 

 시금치는 비가 왔는데도 꼬질 꼬질하네요

 오늘 결명자 땄어요

 고구마 가지

 꿀밤도 좀 주어 왔어요

 들깨를 짤라다가 말리고 있어요

요번주에 비가 없을것 같으니 짤랐는데 금욜 비가 온다고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