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년 주말 농장이야기

2011년 10월 29일 주말 농장에서 당근캐다...

by 농부22 2011. 10. 31.

 

 당근을 조금 캐서 먹어 보았다...

 장인제사라 대구로 가면서 조금 캐 보았다..

 당근이 큰 것은 이 만큼 자랐다..

 수세미~~~ 올해도 잘 보관했다가 씨로 사용해야지

 메밀 오늘 모두 짤라서 천막으로 덮어 두었다...

 

 이 다음주에는 털어야하는데------- 다음주 일요일은 묘사하고 한다...

그러면 일요일은 다시 대구에 가야하는데~~

들깨도~~~ 이제 다 말라서 털어 주기만 기다리고 있는데

 무우농사는 비실비실댄다.. 그래도 이게 김장김치에 맛나지 뭐~~~

 오늘 이 당근 몇 뿌리 캐 보았다...

 

 배추도 영글어 가고 있다...

 마늘이 깊이 심어서 걱정했더니 싹이 모두 올라 와서...

 이제 작두콩도 수확할때 되어 가는것 같다...

 

 고구마도 마져 캐야하는데 놀기 좋아하는 주말농부라 ㅋ ㅋ ㅋ 

 돼지감자는 겨울내내 조금씩 캐서 ~~~나누어 먹어야지

 

 메밀 밭에 떨어 진 감자가 새로 달렸네~~~오잇~~

 오늘도 도토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