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년 주말농장일기

2012년 4월 22일 비내린 주말농장에 감자가 많이 자랐어요

by 농부22 2012. 4. 23.

새벽에 비가 그치고 아침먹으니 날이 밝아 농장이 궁금해 둘러 보았다.

 요번 비에 감자가 쑤욱 자랐다....

 마늘 양파도 굵어져가고 있어요

 작년에 씨 뿌린 황기가 이렇게 자랐는데.... 캘수는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이게 뿌리가 깊이 박혀 캐기가 힘들다고 하는군요

 예쁜 매실이 달리기 시작하네요 너무 이뿌네요

 아하!!!! 꽃이 핀자리에 매실이 이렇게 달리는군요

 보리수 꽃도 피어 ~~~

 꽃이 지는 복숭아꽃은 아름답기까지 하네요

 천리향꽃도 요번 비에 졌네요

 금낭화가 흐드러질라카네요!!!!

 올해 새로 심은 꽃도 잘 자라네요

 이게 [염주괴불주머니]로 알고 있는데 군락을 이루었네여

 

요 넘이 개모시인데

모시 같으면서도 모시는 아닌게 [개모시]인가보아요

자생하는 넘인데 이게 염색하면 참 조아요

화려하지도 않고 견뢰도는 좋고요...

올해는 좀 열심히 염색 해보아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