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주말농장이야기

2014년 봄 농사 시작

by 농부22 2014. 2. 17.

씨앗이 떨어져 생긴 소나무가 이뿌게 자라고 있군여

매화가 곷이 필려고 꽃망우리가 터질려고 하는군요

.청매가 꽃망우리만 맺혀도 너무 이뻐요~~~오늘은 꽃 사진만 찍고 놀고 싶었어요

.요거는 드디어 터졌네요

.11그루 중에 유독 1그루가 일찍 꽃이 피었어요

.아직은 추운데 ~~~ㅠㅠ

.오늘 나무에 거름을 한포씩 부었습니다 내내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두릅에도~~ 오가피에도~~ 거름 주었어요 오랫만에 거름 푸대를 져다가 옮겼더니 힘드네요

.매화나무밑에는 잡초도 제거 하고 거름 주었어요

. 요거 오가피인데 잘 안자라네요

.올해는 옮겨심고 꽃 망울이 최고 많이 맺혔네요

.저 고추밭에 지지대와 고추가지를 묶은 끈을 오늘 모두 제거 했어요

.왼쪽은 마늘이고 오른쪽은 양파입니다

.양파가 약간 부실해보이기는 한데 이게 날씨가 따뜻해지면 금방 자라더군요

.올해 마늘이 잘 자라서 김장할때 사용할수 있으면 좋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