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년 주말농장

10월 3째주 주말농장일지

by 농부22 2009. 10. 19.

 

 당근이 좀 부실하기는 하지만 가뭄속에서도 죽지 않고~~~아이고 착해라

 메밀이 이제 끝쪽으로 가고 있구나...

 이 박은 그냥 두었다가 바가지 한번 만들어 보아야지

 

 들깨 모두 잘라내고 앙상하군요..앞쪽은 결명자 수확한 자리 입니다...

 고구마는 아직 좀 두었다가 11월에 캘 생각입니다.

 배추가 물을 자주 주지도 못했는데 그런데로 자라고 있네요

 

 무우는 좀  많이  꼬질꼬질하네요

 일요일날

시금치 파종하고 그물망으로 덮었어요 까치 밥으로 나누어 주라고 했는데 요즘 까치들이 좀 싹수가 없더군요 하하하

그리고 나머지는 동초 파종했어요

 

 

 오늘 수확한 고구마입니다....

 들깨는 지난주에 베었더니 이제 제법 말랐네요

 

 결명자를 따다가 베렌다에서 말렸어요

 그리고 손으로 일일이 껍질을 까서 모았어요

 

 

 

 국화가 많이 피었네요

 이거 만리향이라고 심었는데 아직은 꽃 향기가 많이 않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