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년 주말농장이야기

2010년 6월 19일 주말농장 양귀비꽃피다

by 농부22 2010. 6. 19.

 

오늘 수확물이예요 

 

매실을 7Kg 땄어요

 

작년보다 양이 적네요

 

 씨앗 뿌렸던 꽃양귀비가 이제야 피었다 조그마한 녀석이 꽃이 피다니 히히히

 

 울금은 정말 싹이 안 나오는군요

집 베렌다에서 1달 넘게 싹 튀워 3주가 넘었는데 몇개 안 나오는군요

 돼지감자는 대풍이 되겠군요

 

 여기가 감자캔자리

 

 참외도 잘 자라고 있군요

 오른쪽 감자는 청고병 소식이 오는군요

 요거 접시꽃인가? 족두리 꽃인가?

 

 요 오이 오늘땄어요

 고추도 이제 열리기 시작하네요

 고구마가 이제 정리 되네요,.............. 살아 날놈은 이제 자리 잡았고 그렇지 못힌 놈은 가셨군요

 

 옥수수는 정 말 잘 자라네요 2주간격으로 20포기씩 심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