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년 주말농장이야기

7월 4주 주말농장---역시 돼지감자(뚱단지)는 대단합니다.

by 농부22 2010. 7. 27.

 

 역시 돼지감자(뚱단지)는 대단합니다.

진짜 3미터가지 자랄려고 하네요

 종자 보존용으로 심은 결명도 위세가 대단합니다

 울금이 이제사 80%정도 발아했네요... 이건 필시 제가 농사기술이 모자라는것 같네요

 그래도 이뻐 보이지요???

 워낙 큰 돼지 감자 위세가 제키와 비교 돼지요???

 가지는 해마다 갈때마다 몇개씩 따 먹는 재미가 좋아요

 왼쪽의 작두통이 잘 자라고 있어요

 호박밭은 올해도 잡초 밭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잎이 축축 처져있습니다

 고구마밭인데 잡초가 많아서.... 잡초에 점령당해 보이지를 않네요!!!

더워서 잡초 뽑기도 싫네요...이거 비닐멀칭한거니.....지가 알아서 자란 고구마만 먹을랍니다...

휴우~~너무 덥다...

 이거는 [장녹]이라고 하는데 잡초입니다.ㅋㅋㅋㅋㅋ 사진이 잘 안보이져???

일명 ""자리공""이라고하지요??? 별나게 생겨 그냥둡니다

부추를 조금 심었는데 잘 안자라네요...이거도 매일 물 주어야하는 품목인가보지요???

우리농장엔 잘 안되더 군요

 이건 씨를 뿌린것인데 혹시 꽈리인가 하네요

작년엔 꽈리인줄 알았더니 --다 자라고 보니 해바라기더군요

 이꽃은 너무이뿌지 않나요??? 백합인데 꽃이크고 아주 흰색입니다..

 이거는 범부채라고 하는데  꽃이 많이 피어요

 봉선화가 날이 더워 축쳐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