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년 주말농장이야기

2010년 7월 마지막날 메밀 파종을 했다...

by 농부22 2010. 8. 2.

 

지난주에 로터리 쳐둔곳에 오늘은 메밀씨를 뿌렸다.

너무 더운날씨에 엄청나게 힘들었지만 또 메밀곷이 이뿌게 피면 좋더라

결명자와 뚱단지 

 울금이 자라기는 하는데............ 이게 수확이나 될런지 너무 키가 작다

 요번 비에 조롱박이 많이 달렸다...

 작두콩도 이젠 꽃을 피우기 시작하네요

 생강을 올해는 좀 수확 하여나...2년동안 잡초 속에서 키워서 심은만큼만 수확했는데....ㅋㅋㅋㅋ 

 참외 3개중에 한개 깍아 먹고 2개는 좀 더 기다리기로 했다....

 역시 가지는 잘 자라는군요 

 

고추도 오늘도 많이 따  먹었다.... 

 고구마 밭은 잡초밭이 되어 헤어 나지를 못하네요

 오늘 수확물이다...

 오이나 너무 크서 ㅋㅋㅋ

 가지도 많이..

 이 참외는 즉시 깍아서 그 자리에서 시식을 했어요

이게 녹두콩인데....수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