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년 주말 농장이야기

감자꽃피는 주말농장(6월 첫주)

by 농부22 2011. 6. 7.

 

 감자꽃이 많이 핀 초여름날 감자는 굵어지고 있겠지요

 

 붉은감자와 흰감자(왼쪽) 많이 틀리네요...흰감자가 색깔도 연하고 잎이 둥그네요...붉은 감자는 조금 쪼삣해요

 울금이 이제 발아 되네요

 옥수수가 심는 시기에 다라 크기가 틀리게 자라고 있어여 수확도 차례대로 해요.ㅋ ㅋ ㅋ ㅋ

 

 토마토가 자라지도 않고 꽃이 피고 토마토가 달리기 시작하네요

 이 상추 오늘 엄청나게 솓구어 냈어요. . . . 옆지기가 주위에 나누어 먹겠지요

 토란이 이제 많이 보이네요

 대파가 노리한게 힘이 없어 보이네요. . . 생명에는 지장이 없겠지요

 고추가 이제 부터 달리는데. . . . . . . . . 병충해를 이겨야하는데 ... 농약은 치기 싫고 . . . .. .

 들깨가 땅에 붙어서 잘 안 자라네요

 올해는 보리수가 많이 달렸네요

 복숭아 약을 치지  않아서 얼마나 자랄려나. . . . . .

 이거 황기인데 옮겨 심어야 되는데. . . . . 게을러서~~~너무 작기도 하구....

 매실이 굵어져 가는데....

 호박이 장마철이 되어야 쭉쭉 뻗겠지요

 이 더덕은 올해 모종으로 심은건데. . . . . . . 언제 먹을수 있을까요???

 나무주변에 잡초를 베었어요

작년엔 칡이 매실 나무를 타고 올라가 죽을뻔 했어요. . . . . . 올해는 열심히 베고 있는데 . . . . .

나무를 몇그루 심었더니 바쁘네요

 누나집에서 나리를 나누어 얻어 와서 심었어요

 이게 활짝 피면 멋 있는데

잘 자라주어야 할텐데. . . . .

 수세미가 더위에 치쳐서 잘 못 살고 있어여. . . . 벌써 몇포기 죽었어요

 

수원누나집에서 대구 큰형님댁으로 해서 두밤이나 자고~~~~ 부산 집에 가는 길에 농장을 들러~~~~

 오늘은 잘 놀다가. . . . . . 농장에 오후에 들렀는데 . . . . . 잡초가 너무 무성하여 길을 텃어요

 

 이 모종판 너무 더위 물 주러 가기 귀챦네요

 고구마가 더위에 힘겹게 견뎌내고 있네요

 오늘 참깨를 심었어요

종자를 조금은 안 팔아 반홉 구입했어요

 돼지감자는 탄력 받기 시작하네요

 야콘이 이제 자리 잡았나 보아요

 

 

오늘은 상추 따고 고추 몇개 따고 웃자란 깻잎 따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