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취미생활

다대포 앞바다에 해무가끼여 너무 멋있어요

by 농부22 2011. 7. 12.

다대포 앞바다에 해무가 끼였어요

 일찍 퇴근하는 길에 을숙도대교에서 경치 구경한다고 대피로에 잠시 내려 보았더니

 경치가 너무 멋있어요

 집에 오자마자 옆지기랑 아미산에 올랐어요

 아~~~~~ 바다가 이렇게 엇진날도 있네요

 해무가 이렇게 멋진줄 첨 알았어요 바다가에 10년정도 살았는데.....

 왼쪽에 보이는곳이 우리 아파트에요

 

 응봉 봉수대인데 사진이 찌그러 졌네요

 감천앞 바다까지 보이네여

 

 

 

 

 

 

 

 

 

 

 우리 아파트 멋지죠???

 

 

 

 

저의 사진 기술이 모자라 실제보다 좀 덜한 경치가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