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년 주말농장일기

찔레꽃이 유난히 이뿐날 내 놀이터~~~~~ 주말농장에~~~

by 농부22 2012. 5. 21.

 

 요번주에는 찔레꽃이 유난히 이뻐요

 요게 뭔꽃이더라 [엉겅퀴]인지 [지칭개]인지 우리 농장에 항상 많아요

 요건 화분을 사다가 심은 야생화입니다

 올해 사다가 심었는데 몸살을 심하게 하네요

 감자는 땅속에서 영글고 있어요

 아마 쑥쑥 자라겠지요

 

 강한 햇볕에 고추도 잘 자라고 있겠지요?

혹시 병이 올까봐.....목초액에 효소영양제를 뜸뿍 뿌렸어요

 가지는 아직 활착이 덜 되었나 보아요

 오이맛 고추는 벌써 몇개 따 먹었어요

 참외가 이제 자리 잡았네요...... 비가 많이 오면 얼릉 자라겠지요?

올해도 몇개만이라도 따 먹어볼 기대를 하고 있어요

 잡초 속에 작두콩이 자라고 있어요

 지난주에 심은 상추가 잘 자라고 있어요

 양파도 이제 얼마지나지 않아 수확을 해야겠지요???

 매실이 이제 많이 자랐넹

 이거 오리나무라고 하는데 구석진곳에 있어

이제야 발견했네요

오리나무 맞쬬??

 지인이 준 삼백초 엄청나게 많이 번져요....

 지난주에 심은 옥수수 이제 자리 잡았네요

 아카시아꽃은 이제 마지막이네요 그렇게 향기롭고 화려 하더만~~~

시간에는 이길수 없죠~~~

올해는 아카시아꽃 효소도 담아 보았어요 

 더덕 잘 자라도록 지주 박고 줄쳤는데

게을러 아직 한줄은 더덕이 어려서 그물작업을 미루고~~~~~ 못 쳤네요

 

 더덕향이 참 조아요

 지난주에 구입한 생강 5,000원어치를 심었어요 

 옆지기가 감자꽃을 다 땄는데 또 나오네요

 

 양파가 잘 자라서~~~ 몇개 뽑았어요 양파짱아치 한다고 옆지기가 캤어요

 지천에 널린 쑥을 오늘 좀 베었어요

 잘 말려 한가할때 염색이라도 해 볼 요령입니다

천막 천정에 달아 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