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년 주말농장일기

2012년 7월 장마속의 주말농장 멜론땄어요

by 농부22 2012. 7. 13.

 

 장마중 잠시 해가 나길래 ~~~~ 더 무를까봐 얼른 먹을수 있는것만 땄어요

참외는 좀 이른것 같고

멜론은 첨이라 잘 몰라 평소 사먹을때 모습과 비슷한거 하나 따 보았어요

 역시 장마

장마때 라 수세미가 세를 늘리기 시작하네요

 울금 종자 보존용으로 조금 심었더니 그사이에 쪽풀이 무성하게 자라네요 쪽풀은 역시 잡초처럼 쎄네요

 장마철이라 역시 고추 상태가 LOSS 가 많이 생기네요

 

 역시 노지참외는 어려운가 보아요

참외 달리더니~~~~

잎이 마르더니~~~~

그래도 노랗게 변하기는 하는데~~~~~

장마라 무르는것이 많이 생기네요

 들깨가 만방으로 자라네요

 아직은 고추가 잘 자라고 있고, 장마 그치면 좀 더 사랑을 해주어야겠죠

목초액 효소액 .............

 삼백초가 이제 곷이 피었어요 효소 담아야하는데 ~~~

비가 계속와서~~~

 

 

 참깨가 올해는 발아율도 안 좋고

좀 시기도 많이 늦은것 같아요

내년엔 좀 더 일찍씨 뿌려야겠어요

 고구마도 많이 부실한 가운데

연명하는  살은것은 잘 자라주어야 할텐데 좀 걱정되네요 맛은 보아야하는데~~~

작년 돼지감자밭에 옥수수 심고 남은 짜투리땅에 다시 돼지감자가 나오길래 두었더니 ㅋ ㅋ ㅋ ㅋ

 요거는 봉지에 포장된 옥수수 씨앗 구입하여 ~~~~처음에 심은 옥수수는 잘 자라고 있어요

구지뽕~~ 묘목 몇그루 심었더니 이제 활착 한것 같아요

 호박들이 잡초속에 힘들어 하네요

올해도 몇개 따서 호박죽 먹어보아야 하는데 ㅋ ㅋ ㅋ ㅋ

 

 

비그치면 고추 따야 하는데 올해는 중국에서 놀러 오라는 분이 계셔 고추 언제 딸지 모르겠다 ㅋ ㅋ ㅋ ㅋ

 지인이 나누어준 나무를 심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왔나요?

몸살이 심해요

 요거 허브-스피아민트- 꽃이 피었어요

향기가 어릴적 씹던 껌 향기와 비슷해요~~~참 조아요

 지인이 함께 준 포도도 몸살이 심해요

 

 잡초속에 못보던게 있네요

참외 아직 많은데 죽을것 같네요

 

올해는 못 보던 잡초도 많네요~~씨 부린것도 아닌네 참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