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년 주말농장일기

태풍 볼라벤 지나간 농장

by 농부22 2012. 8. 28.

태풍이 지나고 바로 점심 시간에 너무 궁금하여 농장으로 갔어요

 천막 끈이 떨어져 바람에 날렸는데 천막은 찟어지지지 않았어요

 경운기 커버가 바람에 날려 풀렸네요

다시 덮었어요

 잡초는 여전히 많죠

잡초밭~~~~ 이게 저의 주말농장임돠 ㅋ ㅋ ㅋ

 고추대가 제대로 서 있지요?

 가운데 하나 좀 기울어 빈곳 보이네요

 이쪽 고추대는 제대로 서 있네요

 멀쩡 하네요

여기가지는 상태가 좋으네요

 여기서 보아도 잡초 많네요

 그런데 이 참깨는 온전치는 못 하네요

 안 그래도 다른집 참깨는 모두 수확하여 세워 두었던데

우리도 수확해야 했는데~~~

아직 참깨가 떨어질 정도는 아니니 피해가 크다고 할수는 없죠????ㅋ ㅋ ㅋ ㅋ ㅋ

 넘어져 버렸으니

이제 우리도 수확해야겠네요

 참깨는 좀 이르다 싶을때 수확해야 하는데 항상 늦었지요?

 요번주에는 수확해야겠지요???

세워서 묶어 해결되지는 않겠죠????

태풍이 서해족으로 지나가 우리농장은 큰피해 없어

하느님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