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년 주말농장일기

2012년 7월 둘째주 주말농장

by 농부22 2012. 7. 16.

 

이게 원추리꽃이지요???

이제 꽃 피었네요

요번 비에 수세미가 훌쩍 자랐네요

고추는 이제 붉은게 많네요....

요번주 지나고 다음주에는 본격적으로 고추를 따야겠네요

들깨도 많이 자랐어요. . . . ..  조듬 늦은걸로 생각했는데 많이 자랐어요

참깨도 ~~~~~이제 많이 자라네요. . .  깨맛 볼수 있겠네요 좀 늦었지만

고구마는 가슴 아파요~~~ 발아율이 너무 낮아 몇 포기 안되요

옥수수는 이제 많이 자랐어요

이거 우리 옆지기가 많이 좋아해요

 

 

가장 늦게 심은 것은 바람에 넘어 졌어요

이거는 젤로 첨에 심은것인데 실하지요

잡초가

또 올라오네요

이제 호박이 제대로 자라네요

장마가 무섭기는 하지만 역시 작물이 자라는데는 필수 불가결하네요

밤호박도 옆으로 나갑니다

 

앵두 나무라고 하는데 아직도 몸살하고 있어요

포도 나무도 그렇고요

오늘도 참외 주었어요

이거 단맛은 별루지만 내가 농사 지은거니 감사히 먹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