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년 주말농장일기

2012년 10월 14일 마늘 심고 수확했어요

by 농부22 2012. 10. 16.

 

오늘 마늘을 심었다.

마늘은 다비 식물이라 하여 거름을 평소보다 좀 더 넣긴했는데

 

배추는 일주일에 2번 물을 주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무우를 좀 늦게 싹이 나는 것들은 알타리 무우처럼 키울렵니다

좀 늦게 씨를 뿌렸더니 지금 싹 나는 녀석도 있네요 ㅋㅋㅋㅋ

저 파는 내년 봄에 먹을겁니다

배추는 잘 자라고 있습니다

이제 고추는 소임을 다했네요

이제  . . . .

다음주에는 들깨를 추출해야합니다

쪽풀도 씨를 받아야 하겠네요

울금도 캐야 하는데 좀 늦어 지겠네요 게을러서

작두콩을 따다가 우리는 갈아서 찌게 국에 넣어 먹어요

 

생강은 올해도 잡초속에서 못 자랐어요

 

 

 

 

 

오늘의 수확물입니다

이거는 지난번 태풍이후에 자란놈들입니다

토란도 좀 수확하구

줄기가 시든 호박도 하나 수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