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년 주말농장일기

2012년 12월 첫주 배추 무우 일부 수확하다

by 농부22 2012. 12. 3.

 

 무우 배추가 이제 추위에 성장 보다. . . . . . 내실을 채우는것 같다

 다시 씨뿌린 무우가 더 안자라는 것 같다

 좀 작기는 하지만 . . . . . 그래도 씨앗 값은 하겠네 ㅋ ㅋ ㅋ ㅋ

 이 중에 일부는 뽑아서 집으로 하하하하

 마늘하고 양파는 잘 자라고 있다.

 올 가을 농사는 저게 모두다

무우 배추 뽑고 나면 ^^:~~~~ 양파 마늘만 남는군

 무우에 물을 주고 나니 일요일 아침에 예정에도 없던 비가 내려 ~~~~

 매실나무는 이제 잎이 다 떨어지고 앙상한 가지만 남았네요

 무우를   무우청만 따로 다듬었어요

 그래도 한 봉지 되네요

 무우가 좀 잘지만 그래도 따로 담아서 집으로 갑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기형으로 생긴 무우가 있네요

 무우청은 엮어서 현관에 달았어요

울금은 종자 보존용으로 조금 심어 수확했더니 요게 모두이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