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

함양 두레마을(와인터널) 상림숲 여행

by 농부22 2013. 7. 8.

 

 의령예술촌을 들러서 함양으로 향했다

 의령예술촌에서 전시회 했다고 하고

지금도 전시회 하고 있네요

 벽계관광지라고 하는데 아무도 없네요

 완죤히 ~ ~ ~ ~  우리만을 위한 관광지 더군요 ㅋㅋㅋㅋ

넘 좋았어요

 여기가 함양에 있는 "와인터널"입니다

시원하더군요

 산머루와인이랑, 와인즙 을    각 1잔씩 먹어 보고 왔습니다

 2층 분위기는 참 좋았습니다. . . . . .1층은 시원한데 ~~~~

2층은 더웠어요

 

 분위기 참 좋죠

 둘이서~~~~~ 덩 폼 도 한번 잡아보았습니다

 와인앞에서 기념촬영도 한번 해 보고 

 상림숲도 가보았어요

 

 연꽃이 엄청나게 많더군요

 외국인 화가께서 그림을  그리더군요

 연꽃 참 이뿌죠

 

 

 

 

 비온 뒤라 덥고, 습하고, ㅋ ㅋ ㅋ ㅋ ㅋ

 

 덩쿨식물 터널에 다양한 식물이 있었어요

 

 돌아오는 길에 성주농장에 들러 보고 왔어요

 

길가에 도라지 밭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업고